System
user image
daily·record

큰 거 왓다(사실 존나 작음)

시도 귀여워

나왓다 좃노잼섬 여혐섬 오카무르

오카무르 오자마자 낚시 갈기기 ㅋㅋㅋㅋ 

교단 알못

근육을 가꿔야 진정한 남자

하아................(-.-)

이 섬 꼬라지 왜 이럼 진짜....

포징하는 시도

포징하고 웃어줘야 된대 👀

아덜램도 포징함 ㅋㅋㅋㅋ

뭔.. 틈만 나면 낚시를 했었네?

ㅋㅋㅋㅋㅋㅋㅅㅂ

ㅠ페로야 효도하자

귀여워 일관성 있는 모습 아주 좋아 

이러고 뭐가 부족하다고 버니 걸 안 됨 ㅋㅋㅋ 

여혐섬 답다 

에휴

눈물 난다 눈물 나

페로야 '예' 대답하는 날 용서해

크아아아악ㅠ 페로 귀엽긴 해 거지같은 옷만 빼면 완벽한데

진짜 귀여븜 시도 ㅋㅋㅋ 

...애절 맞아? 걍 여혐 범벅인데...

이 섬은 걍 교단에 의해 망했어도 됐겠다 ㅎ

맵 살피다가 발견한 필드 보스 

난 좁ㅂ바이라 아직 못 잡을 것 같아서 기념 사진만 찰칵 찍어둠 ㅋㅋㅋ 

 

차마 가까이 다가가진 못하고 위에서 깔짝대며 기념사진 찍는 나 ㅎ

페로 옷 갈아입은 거 보고 ㅅㅂㅋㅋ;;; 

ㅠ... 

근육광부맨의 삼각빤스 수영복

시도도 수영하는 게 귀여워서 ㅋㅋㅋ

한참 스샷 안 찍다가 동료 된 옴바도 버니 걸 옷 입은 거 보고 환장하겠어서 찍음..

셀지놈 뭔 소리야...

엥 캡쳐 순서가 잘못됐네 흠냐 

수정하기 귀찮아,,

대사 하나하나가 여혐 범벅;;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버니 걸 옷 만들수 있게 되자마자 바아아로 입히기 ㅋㅎㅎ

진짜 하찮아 보여ㅠ

수영장 완성하고 나서 페로가 허슬 댄스 추니까 갑자기 메두사 볼 나타남 ㄷㄷ

섬에서 가장 반짝이고 희망적인 걸 돌로 만든댔는데 그게 페로ㅠㅠ

오잉

갑자기 캡쳐 훅 뛰었는데 이거 오아시스에 있던 필드보스

잡는 거 힘들었다.....

싸우다가 시도 쓰러져서 내가 업고 가는 모습

메두사 볼 컷!!!

여기서부터 개큰눈물 쏟기 시작...ㅠ

여혐섬이라 플레이하기 짜증남 + 스토리 존나 김 콜라보로 엄청 오래 걸렸던 섬...........

근데 또 이별할 때 되니까 미운 정도 정이라고 눈물 좔좔

ㅋㅋㅎ ㄱㅇㅇ

광부 토끼귀

날 따르걸아

오아시스

셀지 ㅋㅋㅋ 

소재섬 소재 찾기 개고수 돼서 캡쳐 없넹

질퍽질퍽섬에서 데려왔던 닭들이 알 낳았는데 병아리 태어났어 귀여워 구석에 찌그러진 시도도 너무 귀여븜 ㅋㅋㅋ 

지겨웟던 여혐섬 끝내니 갑자기 드태기 옴.. 어라

게임/DQB2의 다른 글